활동지원연간공지사항
 
 
 
 
작성일 : 21-02-09 13:28
2021년 단말기 업그레이드 안내
 글쓴이 : 최고관리자
조회 : 537  
 
전자바우처 사업 결제방식 변경, 추가 및 결제품질 개선을 위해 단말기 기능개선 반영 업그레이드를 다음과 같이 진행하며, 업그레이드 완료 후 서비스 결제 등 단말기 사용이 가능하오니 사전에 업그레이드를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안    내 -
 ○ 주요내용
  - 방과후활동, 주간활동 결제 방식 변경
  - 전용단말기 가독성 향상을 위한 화면(UI)개선
    ※ VT-900, 스마트폰은 업그레이드 대상 제외 및 신규사업 결제불가
 ○ 업그레이드 일정 : ‘21.03.02.(화), 09:00시 부터
 ○ 업그레이드 대상 : UT-55L, VT-11
 ○ 업그레이드 방법
  - 단말기 등록정보 자동 확인(전원 껐다 켜기) → [SW 업데이트] 화면에서 [다운로드] 클릭 → [SW 업데이트] 진행 → [SW 업데이트] 완료 후 [설치] 버튼 누르기 → 단말기 전원 종료 후 재실행 시 업그레이드 완료
  - 설치 완료 후 메뉴 → 단말정보 → 결제버전 확인 必,
단말기 버전정보가 UT-55L : 1007,  VT-11 : 1022
    ※ 업그레이드 진행 시간은 2∼5분정도 소요, 스마트폰의 경우 별도 업그레이드 일정 안내
 ○ 관련문의
  - 업그레이드 방법 : 사회보장정보원 콜센터(☎1566-3232, 단축번호 4번)
  - 업그레이드 작동불가 및 A/S : 단말기 보급사(☎1899-0656)
    ※  단말기 업그레이드와 관련하여 3.2(화) ~ 3.15(월) 서비스 제공 후 결제를 하지 못한건에 대해서는 소급결제를 진행,  소급결제 사유는 "단말기 업그레이드", "서버접속실패"로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   * 제공기록지에도 반드시 사유 기입필요.